본문 바로가기
M&A 이야기

성공적 인수합병과 IT통합 전략은?…3월 13일 '넘버스 M&A 포럼' 개최

by 채린채준아빠 2024. 2. 24.
728x90

안녕하세요. 딜로이트 안종식입니다. 
 
제가 소속되어 있는 딜로이트에서는 글로벌하게 M&A and Restructuring(MAR)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최근 MAR Service에서 중요도가 높아지는 Service Offering은 IT 영역의 Divestiture와 Integration Service라고 할 수 있습니다. M&A 과정에서 IT 통합은 많은 비용이 수반되기도 하거니와 IT 시스템 구축에 장기간 소요되어, Day 1 Operation의 실행과 전체 M&A Deal의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.
 
최근 Cross-border Deal에서 IT 자문을 담당하며, Deloitte Global의 MAR IT Service를 한국 시장에 접목하여 IT DD(Due Diligence), Day 1 Planning과 IT Integration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4년 3월 13일 '넘버스 M&A 포럼'에서 M&A에서 IT 통합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. 아래 블로터 사이트를 참고하시고,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.
 

 

성공적 인수합병과 IT통합 전략은?…3월 13일 '넘버스 M&A 포럼' 개최
https://www.bloter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12437

이어 안종식 딜로이트 디렉터가 'M&A 시장의 성장, 그리고 점증하는 IT통합의 중요성'에 대해 발표합니다. 기업간 합병이 기술 통합에 중점을 두고 있는 가운데 안 디렉터의 발표는 해당 사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.

 
 


경영컨설턴트이자 국제공인관리회계사인 안종식입니다. 주로 유통, 소비재(화장품, 식음료 등), 인터넷/모바일, 신용카드 산업에 이르는 다양한 B2C 분야에서 신사업 전략, 경영전략, 해외사업, 리스크 관리 등의 컨설팅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유통 대기업에서 인터넷/모바일 커머스 분야의 신사업 기획 업무를 비롯하여 사업기회 탐색, 신사업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수립, 사업화 추진 등 다양한 업무 경험이 있습니다. 현재는 딜로이트에서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며, 다양한 기업체와 협회에서 강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

blog: http://aliahn.tistory.com
mail: jongsikahn.cma[at]gmail.com

※ 모든 글은 제가 직접 작성했습니다. 제 허락 없이 무단으로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.
 

728x90

댓글